본문 바로가기
롯데자이언츠

|롯데자이언츠| 롯데 vs 두산 5월 20일(금) 경기 Review

by 튼실한 2022. 5. 21.
반응형

경기 Review

 

 
 

경기 요약

- 4연패를 끊는 나균안의 인생 역투

- 생명 연장을 이어가는 피터스의 결승 투런 홈런

- 뛰기 힘들어 홈런을 쳐 버리는 안치홍

- 우리는 사직이 싫어요!!(원정만 가면 힘을 내는 롯데)

 

4연패 팀끼리 대결에서 롯데는 나균안의 인생 역투로 4연패 사슬을 끊었다.

 

올 시즌 11번 모두 구원 투수로만 등판한 나균안이 어제경기는 시즌 첫 선발 경기로 6⅔이닝 무실점 깜짝 호투로 팀을 4연패 수렁에서 건져올렸다. 두산의 스탁과 선발 대결이라 다소 투수력에서 밀리는 경기를 할 것이라는 예상을 뛰엎는 결과이다.

DJ 피터스는 연일 부진을 이어가는 경기력에 외국인 교체라는 언론 기사가 연일 쏟아지는데 이를 비웃듯 2회초 좌월 2점 홈런을 날려 기선을 잡았으며, 이게 결승 타점이 되었다.


한편, 3회 안치홍은 자신의 파울 타구에 정강이 부근을 맞아 걷기도 힘든 상황인데 솔로홈런을 날리고, 뒤이어 2사 주자없는 상황에서 두산의 실책으로 출루한 전준우는 피터스의 우익수 플라이 때 센스있는 주루플레이와 두산의 다소 느슨한 플레이로 2루까지 진루한 뒤 이학주의 적시타로 1점을 보태 4-0으로 앞섰다. 그것으로 경기는 마무리 되었다.

이 경기에선 요즘 계속 문제가 되는 롯데의 실책이 하나도 나오지 않았으며, 3루수로 출전한 김민수가 8회 정수빈의 안타성 타구를 걷어 올리는 호수비를 펼쳐 한동희의 수비 논란은 당분간 계속 될 전망이다.

사직에서 기아에게 스윕패를 한 롯데는 잠실 두산 원정에서 승리를 하였는데 올시즌 롯데의 홈과 원정의 승패 기록을 보면 단연 원정경기의 결과가 좋다.

 

  경기 수
21 7 13 1
원정 20 14 6 -
Total 41 21 19 1

 

"사직에서 응원을 해?? 말어??"


□ 경기 결과

출처: 네이버

□ 승리투수
- 나균안 6⅔이닝 4피안타 무실점

□ 결승타
- 피터스(2회 무사 1루서 좌월 투런홈런)

□ 내가 뽑은 수훈선수

- 4연패를 끊음과 동시에 인생역투를 펼친 나균안

출처: 롯데자이언츠


□ 타구단 경기 결과

출처: 네이버

□ 현재 순위

출처: 네이버

□ 5월 경기 일정

출처: 롯데자이언츠

□ 롯데 경기 직후 스포츠 기사

출처: 네이버 기사모음


□ 내가 지껄이는 한줄평
- 나균안, 롯데는 포수에서 투수로 보직을 바꿨을 뿐이고, 그는 인생이 바뀌었다.

 

□ 5/20(금) 롯데 vs 두산 하이라이트 ↓

 

[전체HL] '나균안 호투' 롯데, 두산 잡고 4연패 탈출

하이라이트

sports.news.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