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자이언츠

|롯데자이언츠| 롯데 vs 두산 4월 8일(금) 경기

by 튼실한 2022. 4. 9.
반응형

자칭 전문가들이라는 양반들이 프로야구 개막전 각 팀의 예상 순위를 발표한다.
롯데의 상위권 성적을 낼 거라는 전문가는 많지 않았다. 아니 "없었다"가 맞는 표현 인 것 같다.

올해도 어김없이 예상순위가 발표되었고 작년 우승팀 KT를 비롯해 LG, SSG, NC, 산성 등을 열거했다. 올해도 역시 롯데라는 팀이 상위권에 들거란 전문가는 찾을 수 없었다.

前 키움 감독이자, 現 기아 단장으로 있는 장정석 단장이 롯데의 5강 진입 가능성을 언급하였다. 5강으로 만족할 내가 아니지만, 그래도 자칭 전문가라는 사람이 롯데의 성적 향상을 이야기하니 나쁘지만 않다.

롯데 야들아~ 5강으로 만족해서 되겠냐? 지금껏 꼴데, 봄데 라고 무시당하고, 우승이란 단어를 잊은 지 오래인데 해마다 기대감을 안고 선수들을 응원하면서 관전하는데, 올해는 신구 조화와 자연스러운 세대교체가 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

오늘도 어김없이 6시 30분 TV 앞에 앉아 꼴빠 아재는 응원한다.
올해 첫 홈경기를 두산과 한다. 함 해보자!!


괴물로 돌아온 진욱이가 코로나로 엔트리 말소되고 승헌이가 등록되었다. 코로나 감염에 의한 말소 같은데, 별일 없이 건강하게 돌아왔으면 좋겠다.

오늘도 롯데의 승리를 위하여 각잡고 TV 앞에 앉아 로떼 로떼 로떼 로~떼!!! 외쳐본다.


1군에 콜업 되자마자 선발로 나온 승헌이, 긴장이 풀리지 않은 탓인지 1회부터 난타당하여 회복할 수 없는 지경이었다. 1회를 채우지도 못하고 균안이로 교체되었는데, 그것으로 경기는 끝이었다.

패배는 할 수 있지만 어린선수가 경기 결과를 쉽게 받아 들이지 못하고 다음 경기까지 지장을 받는 건 아닌지 우려스럽다.
하지만 심각한 타선의 침체는 고민해봐야 하지 않을까?


□ 경기 결과

출처: 네이버 스포츠

□ 이닝별 체크 포인트

1회

2회

3회

4~9회

4회부터는 화면을 그냥 끄게 만드는군!!!


□ 내가 지껄이는 한줄평

- 균안아~ 니가 고생했다.

 

□ 타구단 경기 결과

출처: 네이버 스포츠


□ 현재 순위

출처: 네이버 스포츠


□ 4월 롯데 경기일정




오늘의 경기 결과에 대한 여러분의 한줄평은 어떻게 되시는지요?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